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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스토리지

클라우드 투자 전략 재창조: 클라우드 투자 최적화 및 극대화를 위한 전략적 가이드

올해 전 세계 클라우드 지출이 17.5% 증가해 8,300억 달러 이상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업은 불안정한 경제 환경에서 클라우드 투자 수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미국 기술 리더의 67%는 아직 클라우드 투자에 대한 상당한 수익을 얻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따라서 클라우드 투자를 어떻게 최적화하고 극대화하는가는 기업이 직면한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1. 비즈니스 전략에 맞게 클라우드 전략을 조정하세요.
기업은 각 사업부의 기술 스택이 전체 기업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전략 소유권을 공유하고 모든 이해관계자를 초대하여 필요한 클라우드 기능을 정의함으로써 내부 팀이 비즈니스 전략을 관련 클라우드 전략에 맞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건전한 데이터 전략은 ID 관리, 연결성, 협업, 고객 데이터 동의 가능성 향상이라는 네 가지 핵심 요소로 구성됩니다.
2. 사람 기반의 기본 아이덴티티 활용
클라우드 환경에는 기업 전체에 걸쳐 서로 다른 데이터를 연결하여 고객에 대한 통합된 보기를 생성하고 원활한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내구성 있는 ID 기반이 필요합니다. ID 솔루션이 없으면 조정된 옴니채널 캠페인을 실행하고 결과를 측정하기 어려워 낭비가 늘어나고 수익이 줄어듭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인간 기반 ID 솔루션은 응답성이 뛰어나 의도한 당사자에게만 안전한 전송을 허용하고, 다른 ID 솔루션을 번역하고 대상을 인증하는 데 있어 더 정확한 것으로 입증되어 보다 포괄적인 소비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3. 데이터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가치를 실현하세요
인간 기반 ID의 기반이 확립되면 데이터 협업 도구를 통해 노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에서는 이미 내부적으로 데이터 협업을 활용하여 기업 전체의 사일로를 무너뜨리고 이전에 분리되었던 데이터 세트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협업 기술은 활용도가 낮은 자산을 활용하여 고객 프로필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외부 파트너와 신뢰 관계를 구축하여 보다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 리더를 육성합니다.
4.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 보안을 보호합니다.
외부 데이터 협업의 성공은 개인 정보 보호를 인식하고 데이터의 비이동성을 보호할 수 있는 기본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개인 정보 보호 강화 기술(PET)이 마케팅 및 기타 기업 부문에서 증가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이를 통해 권한이 있는 팀은 데이터를 원래 위치 밖으로 전달하거나 이동할 필요 없이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가 중심이 되는 새로운 세상에서 데이터에 정통한 기업은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안전하게 연결하여 더 많은 성과 통찰력을 얻고 더 정확하게 고객을 모델링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답은 클라우드에 기반을 둔 최신 기술 스택에 연결된 인프라를 보장하는 최신 데이터 전략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전략을 비즈니스 전략에 맞추고, 사람 기반 ID를 활용하고, 데이터 협업 및 개인정보 보호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기업은 데이터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하고 모든 고객 접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클라우드 투자를 최적화 및 극대화함으로써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보다 효과적으로 추진하고 데이터 혁신을 가속화하며 클라우드에서 얻는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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